[BEAUTY BIBLE] 태연 코스모폴리탄 9월호 :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태연의 일상. 설화수를 만나 더욱 탄탄해진 태연의 피부 자신감. #TAEYEON #Cosmopolitan #Sulwhasoo
소녀시대 태연이 뷰티 브랜드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태연은 '나의 첫 설화수'를 콘셉트로 패션 매거진 '엘르'와의 화보 및 인터뷰를 통해 설화수와 첫 만남을 가졌다.
설화수가 그려 나가고 싶은 이미지나 방향성이 평소 본인의 가치관 및 생각과 비슷하다며 설화수 캠페인 앰버서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 태연. 화보를 통해서도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고 느낀 산뜻함,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 변화 등을 긍정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설화수를 경험하면서 변화된 다양한 모습을 그녀만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녹여낸 것.
태연은 '엘르'와 인터뷰를 통해 설화수 캠페인 앰버서더가 된 소감과 더불어 탄탄하고 맑은 피부결을 유지하는 그만의 스킨케어 노하우,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관 등을 들려줬다. 태연은 캠페인 앰버서더로 나선 제품에 대해 "쫀쫀하고 탱탱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산뜻한 크림을 깔끔하게 바른 느낌"이라고 표현했다. 설화수와 태연의 행보는 '엘르' 9월호와 유튜브, 네이버 나우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