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싱글즈 12월호 : 담백한 노마드 룩. 광활한 대지의 풍요로움이 깃든 서현의 어떤 하루. #SEOHYUN #GirlsGeneration #Singles #Singleskorea
추운 겨울 바람도 막지 못 할 소녀시대 서현의 청순미 가득한 제주도 화보. 제주를 상징하는 바다와 바람, 감귤을 포인트로 준 화보에서 싱그러운 미모를 내보이고 있는 서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서현은 2020년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페스타 '안녕 드라큘라' 출연을 확정 지었다. '안녕 드라큘라'는 인생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닥뜨리게 된 Z동 사람들의 성장기를 다룬 작품으로 서현은 극중 엄마 미영 뜻대로 살아왔지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은 안나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CONTRIBUTOR] TEAM 제주도 화보 촬영팀
그야말로 제주의 변덕스러운 날씨를 고스란히 체감했다. 계절을 거꾸로 가는 듯, 기분 좋은 봄날 같은 날씨가 하필이면 촬영 직전부터 매서운 겨울 날씨로 돌변했으니 말이다. 모든 스태프들이 혹독한 바람과 사투를 벌이는 순간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고자 했던 모두의 희생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물론 그 중심에는 긍정적인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자청한 배우 서현이 있었다. 그들 덕분에 광활한 제주의 면면이 사진에 담겼다. 산들산들 봄바람이 부는 화창한 날에 다시 만나길 고대한다.
✱CREDIT: 싱글즈 Singles Korea
▼ [HQ ver.]